리 나 레 스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극저온 매체에서의 사용

  • 출시 시간:2022-10-02 12:08:35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520
  • 빠른 설명:

    리 나 레 스,스 테 인 리 스 강 개 와 몰리브덴, 스 테 인 리 스 강 개 중 몰리브덴 함량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약간 높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몰리브덴 이 함유 되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

기사 내용

스 테 인 리 스 강 개 와 몰리브덴, 스 테 인 리 스 강 개 중 몰리브덴 함량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약간 높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몰리브덴 이 함유 되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우수 하 며, 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% 보다 낮 고 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도 가 있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화 물 침식 에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어 해양 환경 에 많이 사용 된다.

낮은 원가 의 특징 을 가 지 는 동시에 용접 의 질 도 잘 확보 할 수 있다.

리 나 레 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시공 용 재 료 는 자료 방안 에 따라 준비 하여 현장 에 보 내 고 방안 에 따라 공급 할 것 을 보증한다.

카 프 나 브 르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입 니 다. GB 브랜드 는 CrNi , & mdash 이 고 온도 에 강 합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두 가지 분류법 이 있다. 하 나 는 합금 원소 의 특징 에 따라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과 크롬 니켈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.다른 하 나 는 정화 상태 에서 강 을 만 드 는 조직 상태 에 따라 M 스 테 인 리 스 강, F 스 테 인 리 스 강, A 스 테 인 리 스 강, A F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.

설비 제조 와 수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톤 이상 을 소모 합 니 다. 이런 업 계 는 주로 위생 또는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합 니 다. 수입 SUS,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, 생물 제약 분야 의 각종 매체 의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과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주방 설비, 의료 기기 에 있 습 니 다.일상생활 의 식기 와 수건 받침대,리 나 레 스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 테이프,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.


리 나 레 스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극저온 매체에서의 사용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%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 연마 수익 률 은 .% 에 달 했다. 이 목 표를 실현 하기 위해 반드시 쇳물 을 정제 하고 비교적 낮은 산소 와 황화 함량 을 실현 하 며 큰 가방 과 중간 가방 의 야금 을 잘 하고 정확 한 쇳물 온 도 를 실현 하 며 무 산화 주 를 실현 해 야 한다.불순물 의 함량 을 한층 더 낮추다.

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.

황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경제 관리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경제적 인 단면 강재 로 철 강 공업 에서 중요 한 제품 으로 광범 위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활 장식 과 공업 에 사용 할 수 있 으 며 시중 에 많은 사람들 이 계단 손잡이, 창문,리 나 레 스f51 스 테 인 리 스 강판, 난간, 가구 등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.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과 두 가지 재료 가 있다.

개선 시 냉동 관련 공사 에 활용 할 가능성 이 있다.최근 에는 SUSLX (Cr - Ti, Nb - LC) 와 SUSL (등 냉동 케이스 에 사용 되 고 있다.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(Cr - Ni - LC) 과 SUSL 에 투입 된다.(Cr - Ni - mo - LC)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가지 고 있 음 을 보 여 준다. 단, 페라이트 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,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.

황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
리 나 레 스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극저온 매체에서의 사용



물의 준비, 저장, 수송, 정화, 재생, 해수 담수화 등 수산업 의 좋 은 선택 재 입 니 다. 수 요 는 약 톤 입 니 다.

품질 지표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+ TIG 공정 의 보호 메커니즘 은 뒷면 용접 선 이 용접 사 를 녹 여 발생 하 는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의 야금 반응 을 이용 하여 보호 하 는 것 이 고 정면 용접 선 은 아르곤 가스,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에 의 해 보호 된다.

: 스 테 인 리 스 강판: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.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, 안개 면,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.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B 판,리 나 레 스317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BA 판 이 있 습 니 다.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.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m * m m * m m * m m * m m * m m * m 입 니 다.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.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, 미끄럼 방지 판,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.

. 압연 공장 의 책임 은 소 둔 강철 띠 가 검 게 되 고 난로 의 담 이 구멍 을 뚫 으 면 암모니아 가 새 어 녹 슬 수 있다.. 제철소 의 책임 강철 띠 탈피 트라코마 등 은 녹이 슬 수 있다.재질 이 표준 에 미 달 하면 녹이 슬 수 있다.. 압연 공장 의 책임 은 소 둔 강철 띠 가 검 게 되 고 난로 의 담 이 구멍 을 뚫 으 면 암모니아 가 새 어 녹 슬 수 있다. 제관 공장 의 책임 제관 공장 용접봉 은 거 칠 게 다 듬 어 녹이 슬 수 있다.

리 나 레 스카드 압 연결 절차 에 따라 관 을 끊 는 다: 필요 한 길이 에 따라 관 재 를 끊 고 관 을 끊 을 때 너무 크 면 안 되 며 관 재 를 둥 글 게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C rO 와 H SO HO 를 주요 성분 으로 나 누 어 적 당량 의 MnSO . HO 의 착색 액 을 첨가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에 화학 착색 을 하고 전처리 공정 착색 액 온도, 품질 농도 와 착색 시간 등 요소 가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컬러 막 에 미 치 는 영향 을 연구 했다.대량의 실험 을 통 해 좋 은 착색 액 의 제조 방법 과 공정 범 위 를 얻 었 고 온도 가 높 아 지고 시간 이 길 어 지면 서 막 의 두께 가 증가 하고 색채 의 변 화 는 다색, 파란색, 금 자홍색, 녹색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공업 관 착색 막 은 경화 처리 와 폐쇄 처 리 를 거 쳐 표면 색채 가 더욱 고 르 고 재현성 이 좋 으 며 내 마모 성과 내식 성 이 현저히 향상 된다.

아르곤 역 을 통 해 쇳물 온 도 를 미세 조정 한 후 큰 가방 회전 대 에 매 달 려 연 주 를 기다 리 고 있다.

리나레스기타 제품 정보
  • 루 센 달엘리베이터 타는 사람이 어디 있어?업계에서 처리

    루 센 달엘리베이터 타는 사람이 어디 있어?업계에서 처리

  • 마 트 라엘리베이터 한 대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

    마 트 라엘리베이터 한 대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

  • 프랑 크 푸 르 트 공항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.산업 시장은 어떻게 가야합니까?

    프랑 크 푸 르 트 공항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.산업 시장은 어떻게 가야합니까?

  •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

   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

  •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.

   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.

  •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

   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

  • 힐 더 스 하 임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업계 펀딩 금리 여전히 높다

    힐 더 스 하 임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업계 펀딩 금리 여전히 높다

  • 미국.이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기능, 성능 및 적용

    미국.이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기능, 성능 및 적용

  • 신속한:알림: 리 나 레 스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극저온 매체에서의 사용 정보는 당사의 리 나 레 스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극저온 매체에서의 사용, 리 나 레 스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극저온 매체에서의 사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리 나 레 스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극저온 매체에서의 사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리 나 레 스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극저온 매체에서의 사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리 나 레 스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극저온 매체에서의 사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